본문 바로가기
배우

나나 단발 변신 근황! 평소 몸매 드러난 힙한 사복 패션 정보

emis 팝업스토어 방문한 나나, 크롭탑+청바지로 완성한 워너비 핏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나나(NANA)의 최근 근황과 사복 패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최근 파격적인 단발머리로 변신해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었죠? 이번에 공개된 일상 사진 속에서는 그녀만의 힙하고 자유로운 매력이 한껏 묻어났는데요.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되는 나나의 평소 몸매와 패션 센스를 함께 살펴보시죠!

 

1. 시크한 칼단발과 찰떡인 그레이 크롭탑 코디

최근 나나는 핫한 브랜드인 '이미스(emis)' 매장을 방문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거울 앞에서 무심한 듯 시크하게 찍은 사진들이 정말 화보 그 자체입니다.

 

 

사진 속 나나는 그레이 컬러의 슬리브리스 크롭탑 와이드한 연청 데님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몸에 딱 붙는 상의임에도 불구하고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라인이 정말 돋보이네요.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역시 헤어스타일입니다. 턱선에 맞춘 짧은 흑발 단발에 굵은 웨이브를 넣어 몽환적이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여기에 빈티지한 비즈 목걸이와 emis 로고가 박힌 숄더백을 매치해 '힙'한 Y2K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2. 팔만 들어도 화보? 비현실적인 비율

 

옆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면 나나의 직각 어깨와 가녀린 팔 라인이 더욱 잘 드러나는데요.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본투비 연예인 포스가 뿜어져 나오네요. 기본템인 나시티와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 나나가 입으니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의 정석처럼 보입니다.

 

3. 장난기 넘치는 포즈 속 숨길 수 없는 라인

인형 뽑기 기계 앞에서 두 팔을 번쩍 들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도 공개되었는데요. 팔을 높게 들어 올리니 잘록한 허리 라인과 탄탄한 복근이 살짝 드러나면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시선을 강탈하네요.

나나는 평소에도 운동을 열심히 하기로 유명한데, 이렇게 일상 사진에서도 관리된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는 것 같아요. 귀여운 표정과 대비되는 핫한 바디라인이 반전 매력 포인트입니다.

 

4. 네티즌 반응 모음

나나의 이번 근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커뮤니티와 SNS의 반응을 살짝 모아봤습니다.

  • "와.. 단발 병 유발자다. 머리 자르고 분위기 더 미쳤네."
  • "저 옷 어디 건가요? 나나가 입으니까 핏이 예술이네요."
  • "진짜 말랐는데 탄탄해 보인다. 오늘부터 운동해야지."
  • "살아있는 마네킹 아닌가요? 비율이 비현실적임."
  • "이미스 모자랑 옷 나나 때문에 품절 대란 날 듯."

역시 워너비 스타다운 반응들이 줄을 잇고 있네요. 패션 소화력은 물론,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갖춘 나나의 앞으로의 활동도 더욱 기대가 됩니다!

 

댓글